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송암) 풍경, 쌈밥 맛집

 

 

오늘 소개할 맛집은 쌈밥이 맛있는 "풍경"입니다.

 

위치는 효천역 옆에 있습니다.

 

 

풍경 < 풍경쌈밥 >

 

먼저 음식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풍경쌈밥(9,000원)의 상차림입니다.

반찬 모두 맛있고, 쌈채소에 밥과 고기 그리고 나물을 싸서 먹으면 꾸르맛입니다!!

(참고로, 쌈채소가 부족해서 아주머님께 말씀드렸더니, 추가로 듬뿍 주셨습니다ㅎㅎㅎㅎ)

 

 

풍경 < 외관 >

 

"풍경"의 외관은 위 사진처럼 덩쿨식물이 건물을 감싸고 있습니다.(마치 아이비리그 처럼?)

 

 

풍경 < 내관 >

 

다음 사진은 식당 내부사진입니다. 자리는 입식과 좌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정겨운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풍경 < 메뉴 >

 

식당 메뉴는 한식을 기반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제육볶음"이 포함되어 있는 "풍경쌈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풍경 < 풍경쌈밥 >

 

"풍경쌈밥"의 모습입니다. 나중에 여기서 계란찜이 추가로 서빙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나물들도 맛이 좋았으며, 김치찌게도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풍경 < 제육볶음 >

 

 

 풍경의 제육볶음에 들어가는 고기가 신선했습니다. 고기가 신선하지 않으면 군내가 나는데 그런 냄새가 전혀 없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풍경 < 쌈 >

 

취향대로 골라서 음식을 넣어서 싸먹으면, 그것이 바로 산해진미 아니겠습니까?ㅎㅎㅎ

 

 

풍경 < 숭늉 >

 

식사가 마쳐질 때쯤 "숭늉"이 같이 나옵니다. 덕분에 입안에 고소함을 안고 식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총평!!

적당한 가격에 집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좋고, 재료도 신선한 것만 사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밥 한끼 제대로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평점 : 3.6/5

인테리어
서비스
청결도
가   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