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illy 디카페인원두 드립커피 한잔**.**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신혼집에 커피머신이 요즘에는 기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캡슐커피머신을 사려고 하는데 제가 원하는 제품이 5월부터 계속 품절이네요ㅜㅜ

 

 

아쉽지만 복덩이파파가 집에서 챙겨온 드립커피로 만족하며 살고있습니다.

핸드드립원두는 마트에 여러종류로 판매중인데요

복덩이 파파는 일반 원두를 샀고 

저는 임신중이라 디카페인 원두를 찾던 중에 

두둥!! 커피맛좋기로 유명한 illy제품의 디카페인 원두가 있더라구요!

바로 Get해왔습니다^^

 

 

점심먹고 복덩이 파파의 첫 드립커피!

유튜브 보고 엄청 공부하면서 내리는 울 복덩이 파파 넘 귀엽네용**.**

 

 

 

제가 집에 데꼬온 illy 디카페인 원두 입니다!!

통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원두를 종이필터씌운 도구 위에 적당량 덜어내구용~
물을 끓여서 내려주는 복덩이 파파!

 

 

처음에 뜨거운물로 살짝 내리는데 

그때 나온 커피액은 버리는게 좋다구 하네요^^

 

처음 나온 액은 뒤에 미키컵에 따로 받아 버렸구용

진짜 저희가 마실 커피를 내리는 중입니다~

 

내려진 드립커피액에 기호에 맞게 물이나 우유를 타서 드시면 되요!!

저는 아이스파인뎅 오늘은 여봉이가 해주는대로 뜨거운커피를 마셨어요~

 

제생의 첫 illy원두! 일단 신걸 싫어하고 예민하기도 한 저는

제 입맛에는 살짝 산미가 느껴지는게 싫더라구요~

하지만 집에서 내린 커피지만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같았구요

향이 너~무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산미만 살짝 덜 한다면 제 입맛에 딱일텐데 아쉬웠어요.

 

복덩이 파파는 진정한 커피는 산미로 갈린다는 입장인 사람으로

산미가 느껴지는걸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개인취향이긴 한데~ 

향도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디카페인 원두가 있다는것만으로 감사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디저트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해놨던 띠드케이크 입니다!

크기는 엄청 작습니다~ 제 손바닥보다 작아요ㅋㅋㅋㅋ

 

 

 

냉동실에 보관중이다가 커피와 먹기위해 자연해동중인 치즈케이크! 맛이 넘나 궁금궁금**.**

 

영양성분 참고 하세요~ 근데 봐도 모르겠네요...

 

 

여보가 내려준 핸드드립 커피와 치즈케이크에 자색고구마 과자^^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치즈케익은 계피향이 쎈편이었어요!!

드립커피와 마시는데 정말 최고의 조합!! 너무너무 강추합니다~

 

매일매일이 새롭고 즐거운 요즘! 다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