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선운지구) 르블레 빵집 강력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저희 큰언니가 제가 너무 먹고 싶어하던 빵을 집으로 배달해주었어요^^

 

 

광주 선운지구에 위치해 있는 르블레빵집 입니다!!

 

 

언니집근처에 있어서 우연히 들어갔다가 뿅~ 하고 반했던 빵집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는 집입니다.

 

황룡친수공원 옆에 위치해 있어서 빵사서 돗자리깔고 소풍느낌 내기도 좋아요!!

 

임신하고 이빵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이 빵집이 평일에 6시에 문을 닫고 일요일은 아예 휴무라서 먹기가 어려웠어요.

 

 

유명한 빵집이라 빵도 예약해서 사가시는 분도 많고 

평일에는 거의 6시전에 빵이 다 팔려서 더 일찍 문을 닫으시더라구요ㅠㅠ

 

먹으러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너무 바빠서 못먹고

결국 언니한테 말했더니 아침일찍 빵을 사서 갖다주었어요^^ 천사큰언니♡

 

 

크로와상, 앙버터, 치아바타♡ 제가먹고싶다는거 다 사왔더라구요

 

앙버터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먹으면 버터가 살짝 굳어서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치아바타 빵에 적당히 단 팥 앙고!! 역시 맛없을수 없죠^^

 

 

오리지날 크로와상!! 르블레는 크로와상이 제일 맛있어요!!

겹겹이 층이 이루어진 크로와상~

전에 매장에서 먹을때보다 덜 맛있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엔 꼭 가서 먹어야징^^

전에 너무 맛있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직접 파리로 유학가서 배워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큰언니말로는 파리에서 먹던 크로와상이랑 맛이 똑같다하더라구요!!

 

파리못가본 저는..... 귀로만 듣고 추측으로 파리의 크로와상 맛을 느껴봅니다.ㅋㅋㅋㅋ

 

 

 

초코크로와상!!! 처음에는 모양만 다른 크로와상인지 알았는데

먹다보니 정말 찐한 초코렛이 나왔어요!!!

 

복덩이 파파 빵다 먹고 쇼파에 있다가 우와 초코렛이다!!!

하니까 바로 입벌리고 아~~~ 하면서 다가오더라구요ㅋㅋㅋ

초코랑 빵이랑 적정비율로 뜯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치아바타! 다른 빵집보다더 촉촉하고 부드러운것 같아요!!!
치아바타는 제 스탈이 아닌데 르블레에 파는 밀크시럽이 잇는데...

거기에 치아바타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울언니가 치아바타만 사왔어요!!

 

 

복덩이 파파가 좋아하는 블랙 올리브! 복덩이 마마가 싫어하는 블랙올리브가 한가득입니다.

복덩이 파파가 다 먹어주길 바랄 뿐이에요.

 

무튼 너무너무 맛있는 빵집!! 광주에서 크로와상 젤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당ㅋㅋ

 

먹기 힘드니까 전화로 주문해서 찾아가세요!

요즘에는 브런치도 파신다고 하니까 브런치도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총평!!

파리의 크로와상이 궁금하신분들 꼭 가서 드셔보세요.

크로와상이 맛있다고 느낀 첫 빵집입니다!

다른빵들도 맛있어요~ 두번세번 드세요.

 

 

평점 : 3.8/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