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삼성 Z-flip 자급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핫한 삼성 Z-flip 핸드폰 구매후기를 올려볼까해요>.<

 

10년동안 아이폰만 사용한 일인으로 갤럭시로 갈아타는데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요!

이번에 신혼집 가전을 전부 삼성으로 구매할예정이어서

둘중 한명은 갤럭시를 가지고 있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해서 삼성폰을 알아봤죠!

 

 

보통 핸드폰 매장에서 약정을 걸고 핸드폰을 구매하기 때문에 실상 개통할때 

크게 부담이 없지만 자급제 구매시에는  핸드폰값을 한번에 주고 기계를 사기때문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하지만 아이폰 6S를 5년 가까이 써왔기때문에 이번에는 사고싶은 핸드폰 지르자!! 생각하고 구매했답니다.

 

 

삼성 S20 Ultra를 살지 삼성 Z-flip을 살지 마지막까지 엄청 고민했어요!

flip을 폈을때 기준으로 사이즈는 둘이 똑같지만 카메라 화질과 제어면에서 S20이 훨신 성능이 좋긴했어요!

성능이 좋은 핸드폰을 사느냐! 성능이 조금 떨어지더라도 예쁜아이를 사느냐!? 그것이 문제였죠.

 

 

정말 오랜만에 구매하는 핸드폰이기에 내가 가지고 싶은걸 사야겠다! 생각해서 삼성 Z-flip을 선택했어요.

블랙과 퍼플 두종류 색이 있는데 저는 퍼플! 복덩이 파파는 블랙이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나 제가 가지고 싶은 퍼플을 선택했구요~ 퍼플이 더 인기라서 구하기 힘들다고해요!! 뿌듯뿌듯**.**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받아볼수 있었어요!!

직장인이기때문에 직접수령은 못했고, 경비실에 맡겨달라해서 퇴근하고 바~로 찾아왔답니다!!

 

 

 

 

 

짜잔!!! 심플하지만 고급진 올블랙 삼성쇼핑백에 담겨져서 왔더라구용.

빨리 열어보고싶어서 경비실에서 집에들어오는 순간까지 설렘가득이었어요^^

 

 

 

 

 

 

퍼플색으로 Z마크가 된 상자에 담겨져 온 나의 플립님!!! 이제 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빡씽!!!!!! 정말 이순간은 항상 너무 행복한것 같아요^^

 

 

 

 

 

 

 

 

 

 

 

 

 

  박스뚜껑에 Z-flip 기본 케이스(투명) 이 들어있어요!!

케이스 들어있다했는데 어디있지?  하고 찾았는데ㅋㅋ  뚜껑에 있더라구요!!

구성은 케이스1개,  Z-flip,  유선이어폰,  USB,  USB젝,  충전어뎁터 1개가 들어있어요! 

 

 

 

 

커버비닐을 뜯어봤어요!  각도에 따라 색이 조금씩 바뀌고 빛반사 하면서 반짝이는게 너무 이쁘죠??

근데 비닐을 벗기고 나니까 지문이 찍혀도 너무많이 찍혀요!! 

케이스씌우기 전에 안경닦이 같은걸로 한번 닦고 씌워주세요^^

 

 

 

 

삼성 Z-flip 전원을 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갤럭시라 잘 할 수 있을까?? 했는데 시키는대로 하니까 어느순간 계정등록까지 완료했어요.

 

 

위에 박스에 같이 들어있던 usb젝을 원래 사용하던 핸드폰과 연결하면 바로 데이터를 다 가져올수 있었어요!

핸드폰 가게 가서 해달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수고가 덜었지 뭐에요!!

연락처, 사진, 메모가 전부 따라오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저는 이런거 잘 몰라서 핸드폰 데이터 이동하고 통신사매장 가서 "개통해주세요!"했는데...

자급제 핸드폰은 유심칩만 옮기고 기기등록 하면 끝나더라구요~

바꾸지 않는다면 기존에 쓰던 요금제 그대로 가져가는거에요~!!  

 

 

 

너무이쁜 마이핸드폰!! 아아이도 5년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수명이 다하는데까지 제가 예뻐하며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신혼집이 삼성으로 모두 채워졌을때 마이 삼성 Z-flip 으로 제어하는것도 후기 남길게요.

 

 

 

 

 

************************하루 사용 총평******************************************************

장점::   너무 예뻐서 주변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다.

          접폇할때 괜히 미소짖게되는 자기만족

          작아서 주머니에 쏙! 

          아이폰 6s 보다 훨씬 좋은 카메라 화질! (S20보다는 떨어지겠죠??ㅜㅜ)

          

 

단점::  지문이 넘나리 많이 뭍어요. 케이스에도 ....

         폴더가 한손으로 편하게 펴지지는 않아요.

         생각보다 살짝 무거운느낌이 있어요.

         지문인식 홈버튼이 옆에 있어서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