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효천1지구) 카페 아몬(Amon)

안녕하세욥!! 오늘은 미루고 미루다가~ 최근 다녀온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주 효천1지구에 있는 카페, 아몬(Amon) 입니다.

 

효천1지구 상가가 모여있는 곳, 하나로마트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아몬 < 외관 >

"카페아몬"의 외관은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브라운 톤으로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카페아몬 < 영업시간 >

"카페아몬"의 영업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흡연이나 반려견의 입장은 제한합니다.

 

카페아몬 < 내관 >

다음은 카페아몬의 내관입니다. 내관 인테리어는 정말... 엄지를 부르는 감각입니다. 붉은 톤으로 이렇게 인테리어 한 곳은 광주에선 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가구 배치도 좋고 주변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놓은 화분도 참 보기좋게 어울러져 있습니다.

 

카페아몬 < 메뉴 >

"카페아몬"의 메뉴입니다. 여러가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뽀로로"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다음에 브런치를 먹어야 할 거 같은데, 브런치와 음료 배달주문도 참 많은거 같더라고요~

 

카페아몬 < 시즌메뉴 >

카페아몬에 봄 시즌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름철되기 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마셔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카페아몬 < 바 >

바에는 "뽀로로음료"와 "사과주스", "탄산수"와 "맥주" 그리고 "케이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이라 케이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ㅠ

 

카페아몬 < 판매중인 머리띠 >

음료와 먹을 거 외에도 머리띠가 판매용으로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판매 중인 머리띠가 비교적 저렴해서 사는데 부담이 없겠더라고요, 참고로 복덩이 마마는 하나 구입했습니다ㅎㅎㅎㅎ

 

카페아몬 < 청포도에이드, 카페라떼 >

 

내부 인테리어를 감상하다가, 저희가 주문한 "청포도에이드"와 "카페라떼"가 나왔습니다. 음료의 맛은 적당히 마실만 했씁니다ㅎㅎㅎㅎ(제가 맛 표현을 잘 못해서요...ㅠ)

 

 

카페아몬 < 에그타르트 >

음료와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마무리하고 나가려고 하는데, 막 구워진 "에그타르트"가 보였습니다. 나가는 길에 하나씩 먹으려고 구매를 했습니다ㅎㅎㅎ 에그타르트가 굉장히 촉촉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는 조금 있었습니다.

 

 

총평!!

연인과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 좋고, 브런치배달이 정말 많은 거 보면, 브런치인기도 꽤나 있는 것 같습니다. 

연인과 함께 커피향 맡으면서, 서로 브런치 한입씩 넣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니, 불편한 건 따로 없을 듯 합니다!!

 

 

평점 : 3.8/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