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임신14주차) 변비심한임산부! 트루락 스트롱 유산균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임신 14주 3일이 된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고있는 임산부 유산균을 소개할게요!!

저는 평소에 변비가 아주아주~~~ 심한 평범한 여자여자였는뎅

임신을 하니까 정말 심한 변비가 더 심해지더라구요!

 

특히 임신 초기때!! 정말 조심해야 할때인데... 힘을 줘도 되나??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임신하면 변비가 심해진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나도 그렇구나 생각만 했는데.

 

하루는 너무너무 심해서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좋은 제품을 발견해서

변기에 앉아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임신하고 선물받은 유산균을 먹고 있었는데 

그걸로는 택도 없었고 날로날로 화장실가는 텀이 길어지고 힘들어 지더라구요!

 

근데 임신변비!! 초기에 잡아야지 고생안한데요~~

그래서 변비로 고생을 많이 해봤기 때문에 초기에 꼭 변비를 잡고말겠다는 마음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구매한 제품!! 

 

 

 

"트루락 스트롱 유산균"입니다.

 

임산부가 먹어도 되나??라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 검색을 많이 했는데

저와같은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는 많은 임산부분들이 이미 먹고 있고,

이거 먹고 변비해결하고 건강한 아이를 낳으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안심을 하고 구매를 했죠.  표지부터 써있는 스트롱!!!!ㅎㅎㅎㅎ

이거 너무 강해서 화장실만 다니는거 아닌가? 걱정도 엄청 했어요!

하지만! 제가 변비가 정말 심한편인건지 이거먹고 계속 화장실 다니는 정도는 아니었구요.

 

저는 밤에 잠자기 전에 먹고 자는데 이거 먹고 자면

아침에 신호가 딱!!오고 그분이 확실히 힘을 주지 않아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제가 못뜯는걸까요?? 첫번째 상자도 스티커가 안떼져서 저렇게 지지하게 뜯어졌는데ㅜㅜ

두번째 상자도 저렇게 뜯기는거 보면 제 손이 똥손이 아닌게 증명된것 같아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

저 스티커 정말 유산균처럼 스트롱한 스티커인가 봅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뜯으시나 궁금하네용.

 

 

 

지지하게 뜯은 후 맨 앞 종이를 오픈하면! 짠~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일반 유산균보다 엄청 큰 사이즈에요!! 다른유산균은 입에 털어서 먹는 가루형태인데

이거는 물에 타먹는 거라 양이 더 많을 까요?? 크기에 두번 놀랐습니다!!

 

 

레몬에이드 맛!!!! 유산균이 레몬에이드맛이라니! 맛없는 레몬에이드 맛이겠지...생각했었습니다.

 

컵에 담으면 가루는 저정도 담기구요~ 저는 물을 한가득 넣어서 마시는데 이거 정말 레몬에이드 맛이에요!!ㅎㅎ

 

제가 신걸 싫어하기도 하고, 못먹기도 하는데~ 시지않은 레몬에이드 맛이랄까요?? 이거 처음에 먹고! 

"복덩이파파 커피마실때 카페 온 기분내면서 레몬에이드 처럼 마시면 되겠다!" 생각까지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 유산균! 뜨겁게 마셔본적은 없지만~

찬물에도 아주 잘 녹아요!!! 너무 적게 저으면 다 마셨을떄 컴 밑부분에 가루가 뭉쳐있긴한데

가볍게 적당히 저으면 원샷 때렸을때 밑에 가루남김없이 잘 녹아 있더라구요!!

 

 

거의 임신 7~8주 정도쯤에 먹기 시작해서 계속 먹고 있는데 이거 먹으면 다음날 그분이 꼭 오십니다!!

저는 선물받은 일반 유산균을 먹으면서 2일간 못보거나 살짝 변보기 힘들어질때 트루락 스트롱을 한번씩 먹는데~

이거 먹은 다음날은 정말 아침잠결에 가볍게 그분이 미끄러져 나오는걸 경험하실거에요!!

 

 

 

 

 

저희는 복중에 소중한 아가를 지키고있는 임산부니까 당연히 뭐가 들어있는지! 이런게 신경이 쓰이죠~

상품 뒷명 성분명,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사진 올려요!!

 

변비가 심하신 임산부들 저는 이거 정말 추천 드려용~ 

소중한 우리아가 건강하게 낳을그날까지 엄마들 화이팅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