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진월동) 라이크선데이 -LIKE SUNDAY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요즘 청첩장 돌리느라 친구들을 많이 만나면서 이곳저곳 다니고 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진월동에 있는 라이크 선데이 입니다!!

진월동 대덕아파트 앞에 위치해있는데 하얀 분위기에 사진찍기도 좋은 인스타감성 카페인것 같아요!

 

 

카페외관은 크지 않은데 안으로 들어가면 깊숙히 넓습니다!!

오늘처럼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이면

창가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면서 조용히 비구경 하기에도 참 좋을겉 같네요^^

 

 

 

카페 앞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몇대 밖에 못할것 같아요.

저는 조금 더 가서 주택가 길목에 주차를 하곤 한답니다ㅋㅋㅋ

 

 

 

브런치 약속이라  11시 반쯤 도착했네요~

부부처럼 보이는 2분이 간단히 식사를 하시고 나가시더라구용!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라이크 선데이는 애견출입가능 카페라 애완동물과 함께 들어오실 수 있어요!

혹시나 동물을 싫어하시는 분은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트 분위기에 겉에서 볼때와는 다르게 넓어서 좌석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라탄분위기로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있네용!!

좌석간 사이사이도 꽤 떨어져 있어서 편하게 앉을수 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카페이기 때문에 자주 오는데 의자 배치는 한번씩 바꿔주시더라구용!

 

 

 

 

메뉴는 아주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안타깝게도 디카페인 원두는 따로 없더라구요ㅠㅠ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게 많은데!! 사진이 없는 점이 살짝 아쉬운것 같아요

그래도 물어보면 사진보여주면서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디져트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케익종류와 쿠키종류가 한번씩 바뀌는게

직접 만드셔서 판매를 하시는것 같아요!!

다른곳과는 다르게 도톰한 저 쿠키! 저번에 조카들과 엄청 맛있게 나눠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브런치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긴 한데..... 저번보다는 더 많이 빨라진게 날로날로 성장하고 있는 기분입니다!

올때마다 발전하는게 느껴지는 라이크 썬데이^^  브런치 맛도 올때마다 점점 더 맛있어지면

다음에 올때는 얼마나 더 맛있어 지는거죠??ㅎㅎㅎ

 

 

친구들은 아아, 저는 죠리퐁스무디!!! 

저희가 시킨 브런치는 왼쪽 썬데이무드, 오른쪽 한우바베큐파니니 입니다.

한상가득 음식들 사진보니까 다시 배가 고파져오네요!!

 

 

 

썬데이무드

 

요 썬데이무드!! 사진보여주셔서 시킨 메뉴인데~ 기대한것 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고

너무맛있자나요!!!  씹고있는데도 빨리 입에 더 넣고 싶은맛입니다ㅋㅋㅋㅋㅋ

 

토스트식빵, 감튀들, 베이컨, 소시지, 토마토, 구운마늘, 오믈렛, 새우튀김, 고구마치즈스틱, 새우, 아스파라거스!

정말 재료가 많이도 들어있죠!!! 밑으로 들어갈수록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같이 골라먹는 재미와 맛이 일품입니다!!

 

소스도 어찌나 맛있던지! 더주세요~ 더주세요~~ ㅋㅋㅋㅋ

가운데소스는 칠리인지 알았는데 음.. 하나도 안맵고 새콤달콤한맛! 매운거 좋아하는데 안매워도 맛있었어용.

 

 

 

 

한우 불고기 파니니

 

3명이여서 3등분해주신거라면 센스굿!! 아주 만족만족이구용~

안에 양상추, 토마토, 불고기가 양껏 들어있습니다.

이거 불고기 소스뭐죠?? 너무 맛있엉!!!!!!! 또먹고싶어요!!!!

 

적당히 구워진 빵과 안에 들어있는 소스도 맛있고 정말 훌륭합니다!! 

친구가 흘리는 불고기조각들 제가 다 포크로 콕콕찍어 다 먹었어요ㅋㅋㅋ

 

 친구들이나 가족들! 애인과 함께!! 아니아니 혼자서라도 꼭 와보세요!!

여러명이 모여야 많은 메뉴 드실수 있는거는 잊지마시고 브런치메뉴 다 드셔보세용~

오늘 브런치 정말 오랜만에 아주 아주 만족스런 브런치였습니다.!

라이크 썬데이~ 언제와도 실망하지 않고 항상 발전된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총평!!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정말 칭찬하고 싶어요~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이지만 평일에 오면 좀더 한적하지 않을까 싶어요.

브런치 꼭 드셔보세요~ 두번세번 드세요^^

 

평점 : 4/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