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상무지구) CAFE G&T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리뷰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광주 상무지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옆에 있는 "CAFE G&T"라는 카페입니다.

 

CAFE G&T < 외관 >

카페외관은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오픈형으로 되어 있으며, 위치가 좋아서인지 사람으로 북적~북적했습니다. 

 

CAFE G&T < 내관 1 >

 

CAFE G&T < 내관 2 >
CAFE G&T < 내관 3 >

"CAFE G&T"의 내관은 담소를 나누기 좋아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찾아오는 사람들이 대부분 대화를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누군가는 카페에서 삼삼오오 모여도 핸폰 보기 바쁜 분들도 있습니다.)

 

대화가 잘된다는 건, 그만큼 장소가 아늑하다는 거겠죠?!ㅎㅎㅎㅎ

 

 

CAFE G&T < 메뉴판 1 >

 

CAFE G&T < 메뉴판 2 >

 

"CAFE G&T"의 메뉴는 음료의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특히 "생과일,야채 주스"가 눈에 뛰었는데요,,

근데 저는 점원님께 어떤 메뉴가 괜찮냐고 묻고,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바닐라라떼"도 많이 찾으신다고 하길래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CAFE G&T < 바 >

 

바에는, 조각케익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CAFE G&T < 이벤트 >

 

음료 4잔을 주문하시면, "허니버터 브레드"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삼삼오오 모여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에, "허니버터브레드"까지 먹을 수 있는 기회는 흔지 않습니다.

어서들 가세요~ㅎㅎㅎㅎ

 

CAFE G&T < 커피 & 에이스 >

저처럼 혼자 가셔도, "허니버터브래드" 부럽지 않는 "에이스"를 음료와 함께 제공하니,

혼자라고 추천을 안드리는 건 아닙니다!!ㅎㅎㅎㅎㅎ

 

 

총평!!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대화하기 좋은 카페,

시간나실때, 김대중컨벤션센터 오셔서 친구들과 전시도 같이 관람하고

전시 이후에, 카페로 모여서 전시 관람한 것에 대해 담소를 나누면 어떨까 싶은 카페입니다.

 

점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날 좋은날 오픈되어 있으니깐 분위기가 더 사네요!!

 

 

평점 : 4/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