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운암동) 박소영왕만두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복덩이마마입니다^^

오늘은 그 먹기 어렵다는 박소영만두를 먹었습니다!

  

 

만두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박소영만두는 한번씩 너무너무 생각이나요!

한번 먹으면 매력에 퐁당빠져서 헤어나올수 없는 만두!!

 

이미 광주를 대표하는 박소영왕만두!!!를 소개하겠습니다~

외관은 다른 왕만두집과 다르지 않은 흔한 가게입니다!!

가게 간판에 박소영 사장님 이미지가 자랑스럽게 달려있구용^^

 

도착하면 간판에 있는 이미지와 똑같이 생긴ㅋㅋㅋㅋ 박소영사장님께서 나오십니다.

항상 웃으시면서 만두 챙겨주시는데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행복바이러스인것 같아요ㅋㅋㅋ

 

장소는 운암동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앞에 잠깐 차를 대고 바로 만두를 가져가는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박소영만두를 찾을때면 항상 바로 먹을 수 있게 2~4팩정도!

집에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을수 있게 2~4팩정도 구매합니다.

바로 먹는용, 집에 두고 먹을용으로 따로 챙겨주시니까 되게 좋은것 같아요!!

단!!!!! 바로먹을수 있게 쪄서 파는만두는 오후1시부터 받을수 있다고 하니까 주의하세용^^

 

예약없이 절대 먹을수 없으니까 꼭 위에 자료 참고하시고 예약하고 가세요~~ 070-8654-3382

여기 완만두, 왕찐빵도 진짜 맛있는데 요즘에 손목이 안좋으시다던데 그래서 안하시는건지ㅜㅜ

저희엄마가 여기 왕찐빵 만두 팬인데 요즘은 못드셔서 항상 아쉬워하시더라구요~

손목 빨리 완쾌하셔서 맛있는 왕만두, 왕찐빵도 먹을수 있게 해주세용**.**

 

 

 

현재는 작은 고기만두, 작은 김치만두만 하고 계신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왕보다 작은만두가 더 맛있어서 이것때문에 맨날 찾아옵니다!!

 

 

 

우와~ 정말 너무 얇은 만두피!! 속이 다 비춰요!!

저 만두가 다 제 입에 들어갈 만두였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후에 쪄진만두로 나갈 고기만우가 찜기에 너무 예쁘게 놓여있더라구요.

 

 

 

저 갔을때 예약안하신분이 오셨다가 오후로 다시 예약을 하시고 돌아가시더라구요!

양손 가득 들고 돌아가는데 괜히 제 맘 뿌듯뿌듯ㅋㅋㅋㅋ 저 좀 못됐나요??ㅋㅋㅋㅋ

 

 

짜잔!!!!!! 정말 너무너무 빨리 먹고싶어서 집에 어케 들고 왔나 기억이 안날 정도에요!

친절하시게도 김치만두에는 빨갛게 점을 찍어 표시를 해주셨어요~

 

 

쪄진만두는 박소영사장님 얼굴이 그려진 봉투에! 안쪄진 만두는 그냥 봉지에 담아주셨답니다.

항상 손님들을 생각해주시는 박소영 사장님 최고!♡

 

 

 

 

 제 입에 들어가기 3초전입니다!! 와 지금 또 침이 고이네용~

 

 

박소영 왕만두 작은고기만두

 

 

 

박소영 왕만두 작은 김치만두

제 입에 들어가기 1초전!! 이제 진짜 먹어보겠습니다~
고기만두 먼저드시고 김치만두를 나중에 드시기를 추천 드릴게요!!

 

 

 

와앙!!!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두번 세번드세요!! 꼭 드세요!!!

만두피가 이렇게 얇은데 어쩜 이렇게 쫀독할수 있죠???

 

괜히 유명해지고 예약없이는 못먹는 만두가 된게 아니었어요!!

한입만 베어물면 다들 아~~~~ ㅎㅏ고 이해하실 그런 맛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버지께서 직접 농사를 지으신 농산물로 만두로슬 만드신데요!

아버님의 사랑과 사장님의 정성 멋있으시네요^^

 

제가 광주사람이어서가 아니라 전국 어디서 먹어본 만두중에 제일 맛있어요!!

광주만두라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총평!!

정말 제 인생만두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광주사시는 분들은 필수로 두번 세번 네번 그냥 막 드셔보세요^^

타지역 분들은 광주 오시게 된다면 꼭 예약하고 드셔보세요~

박소영 왕만두 안먹고 죽으면 후회할거에요!

 

 

평점 : 3.8/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