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월남동) 화순가는길 궁전제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아는언니와 브런치를 먹기로 했어요~

 

재난지원금 받은 김에 한턱 쏜다는 울 언니^^ㅋㅋㅋㅋ

저와 복덩이 아주 신이가 났죠!!

 

 

 

유일하게 월남동에 있는 궁전제과만 브런치메뉴를 판다고 해서 

오늘은 화순가는길목 월남점 궁전제과에 찾아왔습니다.

화순인지 알았는데 찾아보니 광주동구로 속해있네요??ㅋㅋㅋ

 

 

무려 5층짜리 건물로 되어 있는 궁전제과!! 너무 높아서 한장에 담기가 어려웠답니다!

궁전제과를 못보고 지나치고, 입구를 못보고 지나쳤다가 화순까지 들어갔다가 나왔어요!!

다들 눈을 크게 뜨시고 궁전제과 건물 전에 우회전 해서 주차하세요~ㅠㅠ

 

 

 

월남점궁전제과 출퇴근길에 꼭 가보고싶었는데 드뎌 와봤네요^^

 

 

빵이 장난아니게 많습니다!! 궁전제과에 있는 모든 종류의 빵을 다 팔고 있는 것 같아요!

충장본점보다 훠얼씬~~ 빵이 많고, 케익도 가득 차있어서 눈이 횡~ 하고 돌아버렸어요.ㅋㅋㅋㅋ

 

브런치고 뭐고 일단 빵줍줍줍했죠!!

빵만 보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려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게 되있고

진열도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되어 있더라구용^^

 

 

제빵 뿐만아니라 한쪽에 제과제품들도 진열되어 이써요!!

 

짠!! 이곳은 메뉴 주문받고, 빵 포장해주고 음료를 만들어 주는 공간 같아요! 

엄청 기네용ㅋㅋㅋ

 

 

브런체메뉴도 종류별로 있고!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파니니, 버거, 샥슈카, 리조또 등등 궁전제과인지 브런치집인지!!

생각보다 브런치메뉴가 다양해서 놀랐답니다ㅋㅋㅋㅋ

 

 

브런치메뉴보고 빵대부분을 다시 내려놓았어요~

 

 

 

계단도 있긴 하지만 옆에 엘레베이터도 준비되어있기에!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엘베를 타고 올라왔죠!

 

짜잔!! 2층엘베에서 내리면 바로 이 모습입니다!!

브런치와 빵을 먹고 갈수 있게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단!! 포크 나이프는 1층에만 준비되어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오세요^^

 

 

1층에도 빵만드는 곳이 있었는데 2층에도 빵만드는 곳이 투명유리로 되어 있더라구요!

다들 열심히 만드시는 모습!! 바로 만들어진 빵을 먹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샥슈카와 버거, 빵입니다ㅋㅋㅋ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버섯크림 리조또를 시킬지 샥슈카를 시킬지 고민하다가 생소한 샥슈카를 먹기로 했죠!!

 

빵에 샥슈카를 올려서 먹으면 된답니다!! 아주 살짝 매콤하니 맛잇었어요!!

빵은 치아바타, 모닝빵 두종류가 나왔는데

치아바타에 먹는게 더 맛있는데 치아바타 양이 얼마 안되더라구요ㅠㅠ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긴 버거!! 보자마자 이거다 하고 바로 시킨 우리의 버거!!

수제버거는 예쁘게 먹을수 없죠..

오늘도 역시나 정말 하정우 먹방시연했답니다!!

 

안에 패티너무 맛있었는데 빵은 별루 였어요~~

감튀가 제일 맛있었던 버거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예쁜 분위기에 빵들속에 파뭍혀 여유로운 브런치

살아있음이 감사한 마음을 들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궁전제과^^*

 

 

 

총평!!

궁전제과 유일한 브런치 파는곳!! 화순으로 나들이 가시는 분들

조금 일찍 나오셔서 브런치 한번 드셔보세용~~

궁전제과 모든 빵을 보고싶은 빵순이들은 무조건 오시구요!! 

 

 

평점 : 3.8/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