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리뷰

(광주 구시청) "육층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랜만에 동기들과 모여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현재 흩어져 있는 동기들과 어디서 모일까 고민하다가 구시청 육층집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육층집이 건물 6층에 위치해 있어서 육층집이었어요!!ㅋㅋㅋㅋㅋ

임신 후로 구운고기가 전혀 당기지 않아서 안먹은지 한참됐는데 고깃집 오랜만에 와써용~

 

지글지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럴까요? 전혀 당기지 않은상태에서 엄청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구시청 사거리쪽에서 전대방향쪽으로 가는길 코너건물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웨이팅 하지않고 바로 앉을수 있었어요!!

 

메뉴는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처음보는 메뉴도 간혹 있어서 재미가 있더라구용~

 

저희는 일단 대패와 삼겹살을 시켜보았습니다!!

 

기본상차림은 레트로분위기의 큰 쇠쟁반에 준비되어서 나오구요!!

 

 

 

 

 고기가 익으면 초밥처럼 올려 먹으라고 밥에 와사비 얹은것도 있고!

소스도 되게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서 나왔어요!!

 

대패와 초벌한 삼겹살이 버섯이랑 나오는데 너무 먹음직스럽죠??

대패먼저 다 먹고 삼겹살을 구어먹는거라고 하셔서 

대패삼겹살먼저 먹어보겠습니당^^

 

 

동글동글 대패삼겹살이 너무 귀엽게나왔어요!!! 

대패를 알게된지 1년도 채 안됐는데 대패삼겹살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용**.**

 

대패삼겹살이 얇아서 그럴까요??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고 

2차인 숙성삼겹살로 넘어갔습니다ㅎㅎㅎㅎ

 

대패를 다 먹고 나면 직원분이 오셔서 판을 한번 깨끗해 정리 해주시고 삼겹살을 구워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패가 더 맛잇는것 같아요! 

고기가 안당겨서 그랬을까요?? 하지만 엄청 많이 먹었다는거!!!ㅎㅎㅎㅎ

 

 

불닭게티
비빔냉면

삼겹살먹을때 진정한 고수는 면에 함께 먹는거 아시죠?

저희는 비빔냉면과 처음본 메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불닭게티를 시켰어요!

 

불닭게티는 짜빠구리에서 불닭소스맛이 나면서 매운맛이구요~

비빔냉면은 뭐 다른곳과 같았습니다. 역시 고기와 함께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메뉴등장이에요~~

한국인들 볶음밥 먹으려고 그전 음식들 먹는거 알죠??

삼겹살과 면요리는 볶음밥을 먹기위한 과정이었죠!!! 절대 빠질수 없는 볶음밥입니다ㅋㅋㅋㅋ

 

직원분께서 달걀을 2개 올려서  정말 귀엽게 볶아주시고 가셨어요!

볶음밥 두구두구!!! 왕 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공기를 2개는 더 넣고 볶아야 알맞을 정도로 너!무! 짰어요ㅠㅠ

 

 

다섯명이서 저희는 고기 7인분과 다양한 후식메뉴들을 시켰구용!!

오랜만에 동기들과 만나서 수다수다 하다보니 너무 즐거웠지 뭐에용♡

코로나가 끝날때까지 모든 의료진들 화이팅입니다!

 

총평!!

고기맛은 평범합니다!

6층 테라스처럼 꾸며진 분위기여서 분위기 좋은 고깃집인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고기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세요^^

4명이상 가시는 분들은 예약 하고 가세요~ 좌석이 큰곳이 별루 없어서 

저희도 의자 붙여서 4인용에서 낑겨먹었답니다ㅜㅜ

 

 

평점 : 3.2/5

인테리어

★★★★

★★★

서비스

★★★

청결도

★★★

가   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