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효천1지구) 스타벅스에서 놀기!!

저희는 오늘 블로그관리와 신혼여행일정을 짜기위해,

광주 효천1지구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왔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다~ 아는 스타벅스에 온 만큼, "리뷰"가 아닌 "일상"으로 업로드를 합니다ㅎㅎㅎㅎ

 

스타벅스 효천DT점 < 외관 1 >
스타벅스 효천DT점 < 외관 2 >

"효천DT점"은 자연을 배경삼아 자리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다른 스타벅스지점보다는 여유로움이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효천DT점 < 내관 1층 >
스타벅스 효천DT점 < 내관 2층 >

주변 배경만 여유가 느껴지는게 아니라, 이용하는 사람도 적어서 여유가 더 크게 와닿는거 같아요!!

자리도 많아서, 넓게~넓게 사용했습니다.

 

연휴가 길어서 사람들이 다~ 놀려갔는지 정말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다른 지점들과 비교하자면요!!)

 

스타벅스 효천DT점 < 1층 주문대 >
스타벅스 효천DT점 < 1층 진열대 1 >
스타벅스 효천DT점 < 1층 진열대 2 >
스타벅스 효천DT점 < 바 >

전반적으로 진열된 텀블러, 가루커피 등의 커피관련 상품이나 각동 케익과 샌드위치등의 먹을 거리가 가득채워져서 우리의 손길을 유혹하고 있었씁니다.

 

스타벅스 효천DT점 < 라떼, 에그에그샌드위치 >

이러한 유혹에 복덩이마마가 넘어갔는지, "에그에그샌드위치"를 같이 사서 올라왔더라고요ㅎㅎㅎㅎㅎ

저는 이러한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함께합니다ㅋㅋㅋㅋ"

 

요즘 다른 새로운 카페에 가서 리뷰를 작성하느라, 프렌차이즈 카페를 잘 오지 않았는데,

이렇게 "일상"이라는 카테고리로 찾아뵈요 좋을 거 같네요!!

 

다음에요 저희의 일상을 잘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프렌차이즈 카페도 넘넘~ 좋으니깐요!!

 

그럼 여기까지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쏴합니다!!

쌩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