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임암동) 효천1지구 살롱드은하**.**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복덩이 파파와 함께 미용실을 다녀온 일상을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지금 둘다 효천1지구에 있는 "살롱드 은하"라는 미용실에 다니고 있어요.

 

 

제 머리를 몇년간 책임져주시는 헤어디자이너 은하샘!! 은하샘 정말 머리 잘하십니다.

원래 진월동에있는 브랜드미용실에 계시다가 효천1지구에 1인 미용실을 오픈하셨어요!

진월동에 있을때는 걸어다녀서 편했는데 이제는 차타고 찾아갑니다.

충분히 그럴가치가 있는 미용실이죠^^

 

우리 복덩이 파파! 연애초기 여기서 머리커트하더니 지금까지 계속 여기서만 머리 합니다!

우리 은하샘!! 여자머리 뿐만 아니라 남자머리! 아가들머리까지 정말 잘하세요!

 

살롱드 은하 외관

 

 

효천 1지구 중흥에스클래스 아파트 앞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에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차가지고 가도 편하게 주차할수 있답니다.

신혼집을 효천2지구로 오게돼서 이제 또 걸어다닐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등학교 입학할때 생에 첫 강제 단발해보고 그 뒤로는 항상 긴 웨이브머리만 하다가

작년에 급 단발병에 걸려서 엄청 고민하다 은하샘믿고 단발했는데!! 정말 대만족이에요.

커트하고 클리닉하면서 파마했는데 커트만 했을때도 대만족!

굳이 파마안해도 되겠다 생각할 정도로 커트 예술입니다.

지금은 결혼준비때문에 길고 있지만 복덩이 낳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단발로 할 예정입니다.

 

 

제 친구 두명이 어디서 머리했냐고 2명이나 제 머리를 따라할 정도였어요!

그 중 한명은 아예 미용실을 살롱드 은하로 바꿨어요^^

살롱드 은하 정말 제가 모든사람들한테 추천하는 미용실이에요!

회원제도 있어서 회원권 끈으면 얼마 더 적립이 되니 저는 바로 결제해버렸죠!

 

 

 

살롱드 은하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네이버에 살롱드 은하를 검색하시면 예약할수 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를 클릭하면

 

 

날짜선택하면 예약할수 있는 시간이 초록색으로 표시가 돼요!!

항상 예약이 빡빡하게 차있어서 미리 예약 하시는게 좋아요~  

오늘도 3타임 빼고 풀로 예약이 다 차있네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어떤 머리를 하실지 골라주시면 돼요!

추가로 요구사항있으면 저는 요청사항에 적어두는 편이에요!

만약에 하고싶은 머리스타일이 선택사항에 없을때 요청사항에 적기도 합니다.

 

 

이용자 약관전체 동의하고 맨 밑에 "예약 신청하기" 버튼 누르면 예약 완료!!

결제는 항상 머리다 하시고 현장에서 결제되기 때문에 예약할때는 따로 결제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이점도 정말 편한것 같아요!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시 적은 번호로 친절하게 예약완료 문자까지 보내주신답니다.

 

살롱드 은하 시술가격표

 

미용실 안으로 들어가면 머리를 받을수 있는 의자가 3-4개 준비되어 있고

샴푸실도 따로 있어요!

 

 

 

 

 

손님분들이 오실때마다 항상 마실것과 간단한 간식거리를 챙겨주십니다!

항상 편하게 있을수 있도록 배쿠션(?) 같은거 주시고 잡지나 읽을 책도 챙겨주시니

출출할때, 입이 심심할때 간식 먹으면서! 항상 즐겁게 머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살롱드 은하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은하샘 제품은 다 향이 좋아서~"선생님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은 다 향이 너무 좋아요"했더니 

다 직접 사용을 해보시고 향이 좋고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들만 골라서 놔두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오픈이벤트하실때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셔서 맨 윗줄은 다 사용해 본것 같아요!!

가운데 있는 샴푸, 컨디셔너 향정말 좋구요! 머리 감을때마다 시원한 느낌이 맘에 들더라구요.

 

오른쪽 끝에는 헤어 에센스? 같은건데.. 저거 제가 엄청 잘 쓰고 있었는데

저희 둘째언니가 집에와서 써보더니 동탄으로 가져가버렸어요!

저희 둘째언니 제가쓰는건 항상 무시하면서 손도 안대는데 정말 좋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

 

 

 

복덩이 파파 머리자르니까 훨씬 시원해보이고 멋있어 졌어요!!

커트전에는 한명의.... 산...적ㅋㅋ 같았거든요! 자른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언제 이렇게 산적이 됐는지...

커트하니까 보는 제가 더 시원하네요^^  예쁘게 해주신 은하샘 항상 감사합니다!

 

 

일상을 올렸을 뿐인데 어쩌다 보니 미용실 홍보글같이 되버렸네요!!

이글은 정말 제가 원해서 올린 글이고 제가 너무 좋아하고 갈때마다 만족하는 미용실이여서 

글이 홍보글처럼 쓰여져 버렸나봐용!  

 

 

임신중이라 염색도 못하고 점점 빼빼로가 되가고 있는 복덩이 마마입니다ㅠㅠ

근처사시는 분들 꼭 한번 가서 머리해보세요~ 다들 만족하실거에요^^

복덩이 마마, 파파가 강추하는 미용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