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용산동)STARBUCKS 지원DT점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토요일 예비시부모님과 저녁식사전에 지원DT 스타벅스에서 꽁냥꽁냥 놀다가 갔었어요.

저번주에 효천1지구 스벅에서 놀았을때 제가 정말 행복했나봐요.

 

또 스벅가서 디카페인커피 마시면서 이것저것 하면서 시간보내고 싶더라구요.

복덩이파파한테 스벅가자고 했더니 조용할것 같다고 지원DT점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짜잔~ 엄청 운치있고 죻죠?? 뒤에 천이 흐르고 공기도 맑고 산책로랑 연결 되어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이름은 지원DT 스타벅스인데 네비게이션 치니까 용산동으로 나오더라구요!

화순옆이라 조용할지 알고 갔는데..... 건물이 너무 이쁘고 하천따라 산책길과 연결되어 있어서인지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주차장 옆으로 산책길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구요! 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광주천이 흐르면서 양쪽으로 산책로가 나있어요!! 운동하시는 분들 엄청 많았구요.

너무 분위기 있게 징검다리가 놓여져 있더라구요!

 

이날 비가와서 날씨도 춥고 몸도 무거워서 어서 들어가고 싶었는데

열정의 복덩이 파파!!! 꼭 건너가서 스벅샷을 찍어오겠다고 징검다리를 건너더라구요ㅋㅋㅋㅋ

 

 

이렇게 스벅건물이 한눈에 들어오게 사진을 예쁘게 찍어왔어요**.**

복덩이 파파정말 열심히 예쁘게 찍었는뎅~ 날씨가 흐려서 우중충 어둡게 나온게 아쉽네요.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주문받는곳이 있고 옆으로 디저트냉장고가 위치해있어요!

제가 먹고싶어하던 디져트들이 너무 많았지만 오늘은 배부른 관계로 담을기약했어요.

최애 에그에그샌드위치가 쌓여져 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텀블러, 머그 진열대도 계산대 바로 앞에 있어서 구경했는데 요즘 맘에 드는게 안나오는것 같아요ㅠㅠ

 

 

 

 

1층 인테리어

1층은 가운데 엄청 큰 원목테이블이 위치해있는데

테이크 아웃 기다리시는 분들이 음료 나오기까지 앉아서 기다리기 좋아보이더라구요.

 

 

2층 인테리어 #1
2층 인테리어 #2
2층 인테리어 #3

 

 

2층은 1층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엄청 넓었구요! 자리도 많고 사람도 바글바글!!ㅋㅋㅋㅋ

공부하기 좋은 테이블도 있고, 수다떨기 좋은 테이블도 있구요.

저희처럼 뷰를 보면서 잠깐 쉬었다가 가기 좋은 자리도 있었어요.

 

 

 

저희는 운이 좋게 광주천이 보이는 통유리쪽 자리가 하나 나서

바로! 냉큼 가서 앉았죠^^

통유리 정말 이쁘죠?? 지리특성을 잘 살려서 인테리어를 잘해놓은것 같아요~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오나봐요!!!

 

 

 

복덩이 파파는 Latte 따뜻한걸루 그란데사이즈! 복덩이 마마는 디카페인 아아 톨사이즈!!!

복덩파파는 더워죽어도 따뜻한거, 복덩마마는 얼어죽어도 아이스인뎅

 

효천1지구때 아이스! 그것도 디카페인! 라떼를 사가서 복덩파파가 원망의 눈빛을 잠깐 쏘더라구요ㅋㅋ

오늘은 취향존중! 뜨거운 라떼로 사갔더니 너무 좋아했습니다**.**

 

광주천 보면서 커피한잔의 여유! 너무 행복해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시는 오지 않을것 같아요!

 

 

주말이라 많았을까요?? 한적하니 조용하면 또 오고싶지만 항상많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래도 오늘하루 좋은경치보면서 복덩이 파파와 잘 쉬다 갑니다!

 

경치좋고 사람채취 느끼면서 에너지 받으시고 싶은 분들 한 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 코로나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