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충장로) 탕후루& 글라시에 홍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랜만에 동기모임이 있어서 충장로에 갔다가

너무 일찍 도착하기도 하고 살짝 출출해서 탕후루와 글라시에 홍에 다녀왔어요**.**

 

 

 

글라시에 홍이라는 수제아이스크림 집에 가다가 탕후루와 마주쳐서 먹게되었죠^^

동기와 이거 꼭 먹어보자했었는데 그때는 배불러서 안먹었었어요!

제 생에 첫 탕후루를 오늘 드뎌 먹어보네요!!  

 

 

탕후루와 글라시에 홍은 가까이 위치해있어요!

탕후루 먹고 좀더 들어가면 맞은편에 글라시에 홍이 위치해 있답니다!!

 

딸기탕후루만 있는지 알았는데 과일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놀랐어요!

 

 

한켠에는 탕후루 뿐 아니라 어린친구들을 반하게 하는 유혹거리들도 진열되어 있구용!!

 

 

인테리어는 중국느낌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먹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구요~ 계좌이체도 되는지 계좌번호가 적혀 있더라구요!!

 

저는 가장 기본인 딸기 탕후루를!! 제 동기는 애플포도를 주문했어요!!

두근두근 탕후루 첫 한입!!!!! 

 

빠사삭!!! 이거 왤케 맛있는거죠??? 딸기도 시지 않고 달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반해버렸습니다!! 딸기를 베어먹고싶었는데 겉에 설탕이 너무 딱딱해서 

입으로 베어먹을순 없었고 한입에 한알씩 넣어 먹는데 오도독오도독!! 신세계였어요!

 

포도는 알이 많이 있었는데 딸기는 4개밖에 없어서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딸기가 더 맛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식후에 디저트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자! 그럼 이제 글라시에 홍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 모양의 간판 너무 귀엽죠??

저는 이제 생긴 가게인지 알았는데 동기말로는 몇년전부터 있었다고 하네요!!

 

들어가면 바로 수제아이스크림이 쫘라락 진열되어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넘나 맛있어 보이는 요 수제 아이스크림!!

 

 

주문방법 & 메뉴를 찍긴찍었는데 글이 잘 안보이네요ㅜㅜ

다행히 네이버에 가격이 나와있어 같이 올려보아요~^^

 

 

매장안에 테이블이 2개정도 준비되어 있고, 창가쪽으로 일자로 앉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드시고 가시기 편하게 되어 있답니다!

 

저랑 동기도 약속시간이 될때까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수다를 떨었죵!

 

저희는 싱글컵으로 2가지맛을 선택했어요!

저는 무슨쿠키아이스크림! 제 친구는 무슨 레몬이었는데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까먹어버렸네용ㅜ

 

글라시에 홍 아이스크림!! 역시 수제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맛이 진하고 쫀독쫀독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아이스크림도 먹으러 와야겠어용^^

 

간단히 입가심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여름이 오면 시원한 수제아슈크림 한번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