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금호월드, 굿모닝가구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요즘, 신혼집에 들어갈 가구를 알아보느라 정신이 읎습니다ㅠㅠ

 

요 몇일동안 금호월드, 굿모닝가구백화점 보러다니면서...

 

어떤 제품이 좋은지,

어떻게 제품마다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인터넷 구매가랑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고민하고, 가격흥정도 하느라...(사실 가격흥정은 장모님께서 하심ㅎㅎㅎ, 장모님 감사합니다~)

 

너무 지쳤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저희가 보았던 가구들입니다.

(추후에 가능하다면 입주후에 가구정리하고 각 제품마다 리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금호월드 < 침대 1 >

 

금호월드 < 침대 2 >

침대는 저희가 체구가 커서 "킹사이즈"로 구매를 하였습니다!!ㅎㅎㅎㅎㅎ

침대를 구매하니 배게도 딸려서 왔고요!!

침대는 역시 직접누워보고 사야 좋은지, 안좋은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굿모닝가구백화점 < 식탁 1 >
굿모닝가구백화점 < 식탁 2 >

식탁은 요즘 세라믹으로 된 제품이 인기가 많다더라고요, 위 두 제품 모두 세라믹입니다. 근데 세라믹도 두께나 질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잘 고려해보시고 사시면 될 것 같아요!!

 

굿모닝가구백화점 < 식탁 3 >
굿모닝가구백화점 < 의자 1 >

의자의 경우에도 침대와 마찬가지고 앉았을때 편한 제품을 골랐습니다. 요즘 식탁 의자는 회전이 되는 것이 많더라고요!!

"회전이 되면 고장이 더 잘나지 않느냐?"고 여쭤봤더니, 구조가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서 크게 고장나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신세계백화점 < 식기 1 >
신세계백화점 < 식기 2 >
신세계백화점 < 식기 3 >

"식기"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너무 무겁지 않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골랐습니다.

 

 

신세계백화점 < 푸드코트 1 >

큰(?) 쇼핑을 치루고, 저희는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 자리한 푸드코트에 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

고생을 치르고 난 뒤에 먹은 음식이라 더욱 더 꾸르맛 이였씁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을 먹을 땐, 역시 푸드코트가 짱이죠!!

 

신세계백화점 < 푸드코트 2 >

저는 챠슈덮밥이랑 딤섬 세트를 선택하였습니다. 덮밥은 짭조름하니 고소한 맛이였고,

딤섬은 육즙이 넘쳐서, 입안에서 육즙이 돌때 풍미가 일품이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 푸드코트 3 >

그리고, 마마님께서는 코다리비빔냉면을 골랐는데, 면빨도 좋고 양념도 맛있고 코다리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신세계백화점 < 푸드코트 4 >

마지막 메뉴는 장모님께서 주문하신, 불닭덮밥입니다. 아~ 그리고 추가로 유부초밥도 있네요.

유부초밥은 종류가 다양해서 그 중에서 직접 고르시면 알아서 계산해줍니다.

위 사진에 있는 맛은 불고기, 명란, 연어, 그리고 장어 입니다ㅋㅋㅋㅋ(제가 직접 주문안해서..)

불닭덮밥은 조금 매콤하니 입에서 감기는 맛입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다른거 드세요~(근데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음)

 

그럼 여기까지 저희 일상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